검색 SEARCH

DELIVERING YOU THE UNTOUCHED NATURE
태초의 대자연을 간직한 마다가스카르. 그 곳에서 찾은 생명의 잎, 센텔라아시아티카. 태초의 자연, 그 순수함 그대로 피부에 전합니다. SKIN1004
SKIN1004는 태초의 자연, 그 깨끗한 땅에서 찾은 천사의 순수함을 의미합니다. 자연 그대로를 전하는 SKIN1004 입니다.

 
THE BEGINNING
아프리카 대륙과 붙어있던 마다가스카르는 1억 7천년 전 그 땅과 분리된 후 그로부터 8천년 후 다시 인도와 분리되어 섬이 되었고,
그때부터 순수하고 독자적인 생태계를 조성하기 시작하였습니다.
마다가스카르는 상상조차 아득한 긴 세월을 그대로 간직하며 태초의 자연, 그 순수함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습니다.
THE GARDEN OF EDEN
한 프랑스 문인은 이 곳을 두고 ‘진정한 마지막 에덴의 동산’이라 표현했습니다.
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땅이라 불리는 마다가스카르의 이살루 지역에는 1억 7천년 전부터의 땅의 역사가 고스란히 간직되어 있습니다.
마다가스카르에 서식하고 있는 동물과 식물은 20만종에 이르며, 이 중 4분의 3은 세계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희귀 종입니다.
WILD NATURE
태초의 자연을 간직한 청정지역 마다가스카르의 환경은 인류에게 큰 선물입니다.
하지만 당시의 울창한 자연은 옛 원주민들에게 도리어 위협일 때가 있었으며, 그들은 각종 위험과 상처에 노출되기도 하였습니다.
이들에게는 상처를 치료하고 신체를 보호해 줄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.
WISDOM OF THE NATIVE
마다가스카르는 센텔라아시아티카가 최초로 발견 된 지역입니다. 원주민들은 오랜 시간동안 거친 대자연 속에서 생명의 잎 센텔라아시아티카를 찾아냈고,
오랜 시간동안 이를 통해 피부를 보호하고 상처를 치료해왔습니다. 또한 그 탁월한 효과는 오늘날 기술의 발전을 만나 가치 있는 제약 자원으로 쓰이고 있습니다.
IDEAL ENVIRONMENT
마다가스카르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최적의 서식 환경입니다.
SKIN1004의 센텔라아시아티카는 연평균 기온 23~27℃, 고도 700m 이상인 마다가스카르의 17개 지역에서 재배됩니다.
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잘 자라는 센텔라를 위한 최적의 환경과 위생적인 재배 시스템 아래 최상의 센텔라만을 수확합니다.


 
RIGHT TO THE SKIN
좋은 화장품을 완성하는 원료는 좋은 땅에서 시작된다는 견고한 믿음 아래“센텔라 라인”을 만드는 데 마다가스카르의 센텔라를 고집합니다.
순수한 자연을 머금은 원료만을 사용하여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최소한의 성분만을 담았습니다.



태초의 자연, 그 순수함 그대로 피부에 전합니다.